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시아버지가 결혼식을 앞두고 갑자기 돌아가셨어요...도와주세요

시아버지가 결혼식을 앞두고 갑자기 돌아가셨어요...도와주세요
이런 글은 처음이라 이해 부탁드립니다.

50대 중반의 시아버지는 평범한 직장에서 믿음직스러운 머리의 본보기였다.
저는 시어머니와 세 딸이 있습니다. 그녀의 아내는 두 번째입니다.
나는 30살, 아내 27살은 올해 9월 결혼식이 예정돼 있어 모든 회의를 마쳤다.

시아버지는 끔찍하게 어리석은 딸과 온 가족이었습니다.
그런데.. 시아버지가 정말 갑자기 돌아가셨어요.
일주일전에 고쳐졌는데...
아내는 정말 기절 직전....
부모님이 모두 살아계셔서 이 고통을 감히 상상조차 할 수 없고, 너무 미안하고 아내에게 너무 미안합니다...
나는 어떤 식으로든 그녀의 아내를 돕고 싶다
이 문제를 최대한 빨리 극복할 수 있는 방법을 알려주세요
목요일에 시어머니 댁에 가기로 했어요.
12월은 신혼부부로 이사가는 달이라 그때까지 같이 있으면 좋을 것 같아요.

마음이 착하고 평소에 많이 울고...
옆에서 보면 너무 아픕니다.
정말 심각한 고민입니다... 현실적인 조언 많이 부탁드립니다
감사합니다


추천사이트